Hera님

 토요나가 토시유키 & 하나자와 카나

(with 후쿠야마 쥰)

듀라라지[각주:1] #16



변태몰기

 

카나 키시타니 신라 말이죠. 듀라라라 극중에서도 심하달까요. (정말?) 

       상당히 변태스럽? (간단히 말하면) 

쥰쥰 변태스럽다니, 돌려말해도 변태란거네. 틀림없이. 

카나 저 꽤 후쿠야마 쥰 선배 변태 연기를 본게 꽤 돼요. 

쥰쥰 그게 왜그러냐면, 진짜 우연인데 변태역이 많았네요. 

카나 좋네요. 뭔가 변태 성우란건가요. 

쥰쥰 그러게. 스스로도 요즘 신기하다고 생각하고 있는데, 비율상으로 변태 역이 50퍼를 넘어..섰어.

톳시 대단하네요. 듀라라지에서는 두번째에요 (정말?) 수식어가 붙은 성우...

쥰쥰 다른 하나는? (저..인데요) 무슨 성우?

톳시 에헷... 저는 Cherry...Boy[각주:2]... (체리보이야?) Cherry Voice를 가진 남자. (아 그래)

쥰쥰 나도 십년전에는 체리보이스 성우였어. (완전) 대기만성 했지만

        좀 된 얘긴데, '후쿠야마씨 변태(역이) 철판이시네요'라는말을 데스크한테 들었어.[각주:3] 

        별로 달갑지 않은 칭찬이지만, 칭찬으로 다 받아들였어. 

        근데 봐봐. 신라가 표면적으로 변태는 아니잖아. (뭐, 확실히) (그러네요)

        좀 행동이나 언행이...  말하는 건 그렇지만 착실한 부분도 있고.. 

카나 뭐 그런데요. 다만 세르티를 사랑해서 안 놔주잖아요. 그게 조금 변태스러운 부분이...

쥰쥰 아니 뭘 알고 변태라는거야, 그게? 얼굴이 없으니까? (음...) 

       그치만 내면을 잘 보면 얼굴따위 (뭔가 멋있는말 하고있어!) 

       여자들이 자주 하잖아. 얼굴 안보는게 좋다고. 완전히 그걸 구현한거잖아. 얼굴이 없으니까. 

카나 그러네요 (뭐,네) 그렇지만! (그렇지만)

톳시 그게 실제라면 어떨까하는 얘기에요.

쥰쥰 근데 세르티는 기본적으로 태가 예쁘지 않아? 왠지 세르티라면 괜찮을 거 같아. (응응) 

       그리고 나이스 바디니까.

카나 후쿠야마 선배는 신라와 자신이 닮은점이 있나요?

쥰쥰 닮은점이야 찾으면 나오는 건데 이론을 따지는 점이 비슷하다고 생각해. (그런가요?)

톳시 네, 이론 따지세요? 

카나 왤까요 (응) 뭔가 변태 성우로 밖엔 안보이... (잠깐*3 기다려봐)

톳시 하나한테 후쿠야마 선배 이미지가 안 깨질것같네요.

쥰쥰 이 사람들 너무 태연한거 아냐. 변태 목소리를 잘 하는 성우인거지. (맞아요*3)

톳시 결론 내주셨군요. 

쥰쥰 나에 대해 뭘안다고 그래. (죄송해요 정말)



 번역한다고 몇번이고 계속 들었는데, 처음엔 하나자와가 마음있는 줄 알았다. 계속 사람을 놀리니... 썸타는거 아니고서야. S를 빙자한 썸씽떡밥 또는 분위기 띄우기 위한 희생양쯤? 잊을만 하면 다시 언급ㅋㅋ 쥰쥰이 선배답게 처음에도 적당히 받아쳐주면서 유하게 넘어갔고 막판까지 웃으면서 저 말하는데 언중유골이 스며있음. 어쨌든 덕분에 변태역 50퍼 초과달성은 유명해짐.

 듀라라라 이름만 듣고는 흔한 학원연애물인줄 알았더니, 찾아보니 어둠어둠의 애니었다. 게다가 얘기 하다가 얼굴이 없다고 해서 설마했는데.. 진짜 목이 없는 인물이라니, 설정 자체만으로 충공깽. 역시 재패니메이션은 자극적이야... 근데 찾아보다가 신라♡세르티에 셀프 영업 당한게 함정.














  1. デュラララ!! 도쿄 이케부쿠로를 무대로 고교생, 킬러갱, 정보상, 어둠의 의사, 깡패 등 어둠의 세계를 다루고 있는 라이트노벨 원작. 2009년 스퀘어 에닉스에서 만화 발간, 2010년 MBS·TBS를 통해 애니메이션 방송. 방영중에 애니메이트TV에서 격주 금요일 28회(100226~110325)에 걸쳐 デュラララ!!ラジオ 略して デュララジ!!(듀라라라!! 라디오 줄여서 듀라라지!!) 웹라디오를 진행. [본문으로]
  2. Cherry Boy or doutei Is a now common English and Jappanese slang used to describe a male who has never experienced sex (either giving or recieving) in any way, shape, or form. -Urban 사전 발췌 [본문으로]
  3. 福山さん変態 鉄板っすね!ってデスクに言われたんだよ俺 [본문으로]
  4. ハマグリ(대합)의 짝사랑 : 일본속담. 과거 조개의 두 껍데기를 맞춰서 노는 '조개맞추기'놀이가 있었다. 대합은 껍데기가 쌍으로 있어 서로 사랑하는 것을 상징하고, 전복은 껍데기가 하나뿐이라 짝사랑을 상징. 여기서 상징성이 정반대인 대합을 짝사랑과 연결시켜 색다른 표현구사. [본문으로]
  5. 듀라라라 공식사이트 내 신라의 사자성어 강좌코너 [본문으로]

'탐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인 출신 일본 성우, 류 세이라  (0) 2013.01.19
일본어 공부공부  (0) 2013.01.16
여자 흉내 또는 여장남자 교태  (0) 2012.11.11
후쿠야마 쥰&히노 사토시, 불건전 여친  (0) 2012.11.10
목소리로 작업걸기  (0) 2012.11.09